‘렛미인4’ 두 얼굴의 엄마 편에 ‘엄마’ 황신혜도 폭풍눈물

입력 2014-08-07 10: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토리온 ‘렛미인4’ MC 황신혜가 절망 속에서도 ‘가족의 사랑’이라는 든든한 울타리를 가진 의뢰인의 사연에 뜨거운 눈물을 보인다.

7일 방송되는 ‘렛미인4’ 11화에서는 ‘두 얼굴의 엄마’라는 주제로 출산 후 전신 탈모가 진행된 김현주(33) 주부와 얼굴에 진한 화상자국을 지닌 송혜정(37) 주부의 사연이 공개된다. 두 사람 모두 사랑하는 남편, 자신의 상황을 이해해주는 일찍 철 든 아이의 든든한 지원을 받고 있었지만 타인의 시선으로부터 끊임 없이 상처 받는 상황이다.

출산 후 머리카락이 한 올도 남지 않고 탈모가 진행된 김현주 주부는 세 아이의 엄마, 한 남자의 아내로 가족을 살뜰히 챙기며 살고 있다. 김현주 주부는 타인의 시선을 의식해 더운 날씨에도 가발을 썼지만, 14살 큰 아들은 ‘가발을 벗으라’며 엄마의 아픔을 의젓하게 받아들여 가슴을 뭉클하게 한다.

어릴 적 화상으로 얼굴에 진한 화상자국을 가지고 살아온 송혜정 주부는 화상 자국까지도 깊이 사랑해주는 남편을 만나 자신의 아픔을 잊을 정도로 행복하게 살고 있다. 하지만 남들과 다른 엄마의 모습 때문에 학교에서 따돌림을 당하고, 이 때문에 상처 받았지만 엄마에게 내색하지 않는 속 싶은 아이 때문이라도 꼭 평범한 모습으로 돌아가길 원한다.

전신 탈모와 화상이라는 깊은 아픔을 지닌 두 렛미인 후보 중 과연 누가 렛미인 닥터스의 선택을 받아 상처를 치유할 수 있을 것인지 7일 밤 11시 방송되는 ‘렛미인’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