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여공주' 조보아 본방사수 독려 셀카 공개… "동화 같은 1시간 약속드려요"

입력 2014-08-07 17: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싸이더스HQ 제공

'잉여공주' 조보아 본방사수 독려 셀카 공개… "동화 같은 1시간 약속드려요"

‘4차원 잉여공주’ 조보아가 깜찍한 ‘인어공주’ 셀카를 공개해 화제다.

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잉여공주'에 출연하는 조보아는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사진을 SNS에 게재했다.

이날 조보아의 소속사 싸이더스HQ의 공식 트위터에는 “아름다운 동화 같은 1시간을 약속드릴게요! 오늘 밤 11시 tvN ‘잉여공주’ 본방사수 부탁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조보아는 자신과 똑 닮은 인어공주 양말을 들고 미소를 지은 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조보아는 앞서 공개된 ‘잉여공주’ 티저 영상과 사용설명서를 통해 아름다운 외모와 웃음을 자아내는 인어 꼬리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잉여공주' 조보아 셀카를 접한 누리꾼들은 "'잉여공주' 조보아, 진짜 예쁘다" "'잉여공주' 조보아, 진짜 공주 분위기 나네" "'잉여공주' 조보아, 잉여공주 본방사수" "'잉여공주' 조보아, 이목구비 완전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보아 외에도 온주완·송재림·박지수·김민교·김슬기·남주혁 등이 출연하는 ‘잉여공주’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