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아이언 "YDG 온 것 후회해"…양동근 문자 보니 '냉랭'

입력 2014-08-08 11: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엠넷 쇼미더머니3 방송캡처

'쇼미더머니3'의 참가자 아이언이 프로듀서 양동근의 팀이 된 것을 후회한다고 밝혔다.

지난 7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에서는 래퍼 지원자들의 첫 번째 본 공연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참가자 아이언은 프로듀서 양동근에 대한 서운함을 드러냈다.

아이언은 공연 전 양동근에게 여러 차례 조언을 구했지만 양동근은 "알아서 하렴"이라며 귀찮은 듯 대꾸를 했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언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솔직히 별로 하고 싶지 않다. 처음엔 나를 믿고 그렇게 말하는 줄 알았는데 지금은 그냥 방관 같다"며 양동근의 문자를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아이언은 "나는 뭐지? YDG팀인가? 솔직히 멘붕이었다"며 "지금은 YDG에 온 것을 후회한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아이언과 양동근의 문자 내용을 접한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3 아이언, 양동근 냉정하네" "쇼미더머니3 아이언, 양동근 평소 문자 스타일이 저런 것 아닌가" "쇼미더머니3 아이언, 양동근에 섭섭했겠다" "쇼미더머니3 아이언, 그래도 좋은 무대 기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