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연 6kg 감량 "존 다이어트로 체중과의 전쟁…2.5Kg 더 빼야 한다"

입력 2014-08-14 13: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송가연 6kg 감량'

ROAD FC 출격을 코 앞에 둔 송가연(20)이 지난 2주간 6kg 감량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13일 송가연은 ‘ROAD FC 017’중계를 맡은 수퍼액션과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송가연의 다이어트 도시락에는 땅콩과 아몬드, 연어와 닭가슴살, 과일 등이 담겨 있다.

일명 '존 다이어트'로 알려진 이 식단은 인바디 검사에서 몸의 제지방량(몸무게에서 체지방량을 뺀 수치)을 토대로 하루 섭취량을 블록으로 계산하여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9:7:3 비율로 섭취하는 다이어트 방법이다.

송가연은 “아침에는 잠을 자기 때문에 거르고 점심, 저녁, 간식으로 나누어 먹는다. 건강하게 식단 제대로 짜서 빼서인지 오히려 전보다 컨디션이 훨씬 더 좋아진 기분이다"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송가연은 56kg에서 감량을 시작, 현재 6kg 정도 감량에 성공했다. 앞으로 3일 이내에 2.5kg을 감량, 47.5kg을 달성해야 한다.

누리꾼들은 "송가연 6kg 감량 화이팅", "송가연 6kg 감량, 혹독하구나", "송가연 6kg 감량, 격투기 선수의 비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가연의 경기는 8월 17일 오후 8시 액션전문채널 수퍼액션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