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킹' 이연희 닮은꼴 박초롱, 몸매 비결 공개…"5분 만에 복부가.."

입력 2014-08-17 10: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SBS '스타킹' 화면 캡처

'스타킹' 이연희 닮은꼴 박초롱, 몸매 비결 공개…"5분 만에 복부가.."

스타킹 박초롱 코르셋 운동법

배우 이연희 닮은꼴 박초롱 트레이너가 출연해 ‘코르셋 운동법’을 공개했다.

박초롱 트레이너는 16일 방송된 <스타킹>에서 수건으로 5분만에 복부 사이즈를 최소 4㎝ 감소시켜주는 ‘코르셋 운동법’을 소개했다.

이날 박초롱 트레이너는 “코르셋 운동법은 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수건으로 할 수 있는 운동”이라고 소개했다.

박초롱이 소개한 ‘5분 코르셋 다이어트’는 무릎 끌어올리기, 파이크, 산오르기, 팔꿈치 밀기, 골반 돌리기, 런지 슬라이드. 발들고 땅치기, 노젓기로 구성됐다.

특히 ‘코르셋 운동법’은 5분 운동으로 1시간 유산소 운동 효과를 발휘하는 운동법으로 20초 운동 후 10초 휴식하며 4가지 동작을 5분동안 반복하는 간단한 동작이 특징이다.

실제로 보이 그룹 B.A.P의 영재는 5분 코르셋 운동 후 허리 사이즈가 135cm에서 128cm로 줄어들었다. 또한, 개그맨 조세호도 “배 안에서 누군가가 내 살을 잡아당기는 것 같다. 살이 빠지는 느낌”이라고 운동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박초롱 코르셋 운동법에 누리꾼들은 "박초롱 코르셋 운동법, 몸매비결이 있었구나", "박초롱 코르셋 운동법, 따라하면 날씬해지겠지?", "박초롱 코르셋 운동법, 박초롱 얼굴도 몸매도 예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