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 차유람, 파트너 선정에 "날 커버해줄 수 있는 남자가 좋다" 고백

입력 2014-08-20 12: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KBS '우리동네 예체능' 캡처

'예체능' 차유람, 파트너 선정에 "날 커버해줄 수 있는 남자가 좋다" 고백

'예체능' 차유람

당구여신 차유람이 '우리동네 예체능'에 등장해 화제다.

19일 방송된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강호동 양상국 정형돈 이규혁 신현준 성시경 헨리 차유람이 출연해 7번째 종목인 테니스 편의 첫 번째 이야기를 꾸몄다.

이날 이규혁은 "나를 당구장으로 오라는 것 보니 내 파트너가 차유람인가보다. 요즘 내가 뭘 해도 되는 상황이라서 기대가된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앞서 차유람은 "내가 아무래도 여자니까 날 커버해줄 수 있는 남자, 운동감각이 있는 전 선수 출신이 좋다"라며 파트너로 강호동과 이규혁의 이름을 입에 올렸다.

이어 이규혁은 레오파드 패턴의 튜브톱 드레스를 입은 아름다운 자태로 자신을 맞이한 차유람을 보고 감탄했다. 그는 "나 어떻게 리액션하지. 너무 좋아하면 그렇지 않느냐"고 애써 자존심을 챙겨 웃음을 자아냈다.

이규혁은 차유람에게 "너무 아름답다"며 칭찬했고, 차유람은 "예쁘게 보일 수 있는 날이 오늘밖에 없다고 해서 최대한 꾸몄다"며 쑥스러워했다.

예체능 차유람 등장에 누리꾼들은 "예체능 차유람, 진짜 예쁘네", "예체능 차유람, 이규혁 진심으로 좋아하는 것 같다", "예체능 차유람, 운동선수 좋아하는구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