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일본까지 열풍 전달 "다음은 엠플로 버발"

입력 2014-08-21 15: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보아 인스타그램

‘보아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

가수 보아가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해 얼음물을 맞았다.

보아는 2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얼음물 샤워 인증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보아는 "안녕하세요 보아입니다. 엑소 이번에 수호군의 지목으로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하게 됐습니다. 이 동영상을 보시고 루게릭 환자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캠페인 참여 취지를 밝혔다.

보아는 양 주먹을 쥐어 보이며 루게릭 환자들을 향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 뒤 머리 위로 쏟아지는 물을 맞았다.

보아는 "다음 지목은 배우 현빈 오빠, 빅뱅 탑, 그리고 엠플로 버발입니다. 감사합니다"라며 다음 타자 세 명을 지목했다.

보아의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 동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보아, 데뷔 때 같다" "보아, 일본 가수 지목했네" "보아, 역시 인터네셔널 해" "보아, 마음도 예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미국루게릭병협회(ALS)에서 환자를 돕기 위해 만든 모금 운동이다. 국내외 많은 스타들이 '아이스버킷 챌린지' 릴레이에 참여해 얼음 샤워 뿐 아니라 기부까지 실천하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