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그녀’ 차예련, 시크하거나 섹시하거나 ‘특급 매력’

입력 2014-09-18 08: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패션매거진 슈어는 ‘괜찮아 사랑이야’ 후속극으로 선보이는 새로운 수목드라마 '내게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의 주역 차예련의 화보를 18일 공개했다.

'내게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는 비가 오랜만에 브라운관으로 복귀하는 작품일 뿐 아니라 차예련을 비롯 크리스탈, 엘, 다니 청춘 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열정 가득하고 치열한 가요계를 무대로 상처투성이 청춘 남녀들이 음악을 통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진실한 사랑을 키워가는 코믹 감성의 로맨틱 러브 판타지 드라마로 첫 회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첫 방송 후 연이어 공개된 차예련의 화보가 주목 받을 수 밖에 없는 이유다. 극 속에서 30세로 집안은 물론 스펙과 외모를 겸비한 엄친딸이자 연예기획사 총괄이사 신해윤 역으로 분한다.


이에 대해 차예련은 "신마녀라는 애칭을 얻을 정도로 일할 때는 직설적이고 똑부러지죠. 현욱(정지훈 분)을 짝사랑하는 역할로 사랑을 할 때는 허당기나 귀여운 면도 있답니다"라고 캐릭터를 설명했다.

슈어는 그의 캐릭터 중 프로페셔널하고 스타일리시한 면모에 포커싱해 올 가을 키트렌드인 '락시크' 스타일을 연출했다. 군살 한 점 없는 완벽한 몸매와 투명한 피부결, 모델 출신다운 완벽한 포즈와 촬영 분위기를 리드해가는 프로페셔널한 애티튜드까지 여배우의 아우라를 뽐내며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차예련의 감각적인 스타일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는 화보와 인터뷰는 슈어 10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