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재결합에 분노하며 맹비난

입력 2014-09-23 21: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장백지. 동아닷컴DB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재결합에 분노하며 맹비난

중국배우 장백지가 전 남편인 배우 사정봉과 배우 겸 가수 왕페이의 재결합 소식을 듣고 분노를 표출했다.

23일(현지시각) 중국 매체 광주일보는 “장백지가 전 남편 사정봉의 열애 소식에 눈물을 쏟으며 그를 맹비난했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장백지는 한 지인과의 통화에서 “사정봉의 열애 소식을 믿을 수 없다. 내가 사정봉과 함께한 10여년의 세월이 다 무의미하게 느껴지고, 내가 만약 그때로 돌아갈 수만 있다면 다 바꾸고 싶다”고 토로했다.

이어 “사정봉은 나와의 결혼생활을 비롯해 현재까지 두 아들에게 관심을 두고 있지 않다. 그는 바쁘다는 이유로 아이들과의 만남을 멀리하고, 이혼 당시 내가 양육권을 갖는 것에 대해서도 크게 반발하지 않았다”고 비판했다.

또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사정봉이 ‘아이들과 잘 만나지 못한다’는 말을 한 뒤 내가 싱가포르로 이주한 것을 문제 삼는 사람들이 있는데 너무 억울하다”고 호소했다.

앞서 중화권 매체들은 최근 사정봉이 2004년 결별한 연인인 왕페이와 11년 만에 재결합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사정봉은 왕페이를 만나던 중 장백지와 사랑에 빠져 2006년 결혼했으나 2011년 성격 차이를 이유로 이혼한 바 있다.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재결합에 완전 화났네",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재결합에 격분했네",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재결합에 제대로 독설",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재결합에 많이 화났네".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재결합에 심란한 듯", "장백지, 사정봉 왕페이 재결합에 아들에 했던 행동 생각나면서 심란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