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형제입니다' 조진웅-김성균, 완벽한 케미 기대↑

입력 2014-09-24 13: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동아닷컴 DB

‘우리는 형제입니다 조진웅 김성균’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 제작보고회가 24일 오전 11시 서울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열렸다. 이날 ‘우리는 형제입니다’를 연출한 장진 감독과 주연배우 조진웅, 김성균이 자리했다.

장진 감독은 “이번에 처음으로 내가 아닌 다른 작가가 쓴 시나리오로 연출했다. 평소 ‘장진 사단’이라는 말이 너무 스트레스였다”고 말했다.

이어 장진 감독은 “친한 배우들과 몇 번 영화를 찍었을 뿐인데, 다들 ‘장진 사단’이라고 말해 배우들도 스트레스가 많았다”며 “사실 ‘장진 사단’이라는 것은 없다”고 밝혀 이목을 끌었다

장진은 “그래서 이번에는 그동안 함께 작업해 본 적없는 조진웅, 김성균과 영화를 찍었다”며 “조명, 미술 등 스태프들도 모두 처음 해 본 사람들이었기 때문에 신선하고 즐거웠다”라고 기쁜 마음을 전했다.

또 주연배우 김성균, 조진웅은 ‘범죄와의 전쟁’ ‘군도: 민란의 시대’ 등 여러 작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춰온 상태라 이번 영화에서 또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된다.

'우리는 형제입니다' 소식에 누리꾼들은 "우리는 형제입니다 조진웅 김성균 호흡, 꼭 봐야지" "우리는 형제입니다 조진웅 김성균 저 두아저씨 너무 좋아" "우리는 형제입니다 조진웅 김성균 케미, 재밌을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우리는 형제입니다’는 30년간 헤어졌다 극적으로 상봉한 형제가 세월이 흘러 다시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휴먼 코미디물이다. 다음달 23일 개봉.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