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은 성민 열애 인정했는데, 조인성 김민희는 결별…엇갈린 운명

입력 2014-09-25 09: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사은 성민 열애 인정, 조인성 김민희 결별'

뮤지컬 배우 김사은(29)과 슈퍼주니어 성민(28)이 열애를 인정했다.

반면 배우 조인성과 김민희는 공개 연애 1년 6개월 만에 결별해 팬들의 아쉬움을 사고 있다.

성민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동아닷컴과의 전화통화에서 “본인에게 직접 확인한 결과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김사은 소속사 역시 “김사은이 성민과 교제를 시작한 게 맞다. 두 사람이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이니 예쁘게 봐달라”고 말했다.

성민과 김사은은 지난해 뮤지컬 ‘삼총사’에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작품에서 성민은 주인공 달타냥 역을 맡았으며, 김사은은 그가 사랑에 빠진 여인 콘스탄스를 연기했다.

반면 조인성과 김민희 소속사 측은 이날 “서로 좋은 동료로 지내기로 했다. 결별 후에도 서로를 응원하고 지지해주기로 했다”면서 구체적인 결별 시기와 이유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다.

조인성과 김민희의 결별을 둘러싸고 불거진 갖은 루머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니다”고 강조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월 연인 관계를 알리면서 관심을 받았다.

한편 조인성은 공교롭게도 이날 최근 이진욱과 결별한 공효진을 비롯해 김기방, 이성경 등과 함께 다정하게 모임을 가진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낳았다.

누리꾼들은 "김사은 성민 열애, 조인성 김민희 결별…엇갈린 운명이네", "김사은 성민 열애, 축하해요", "조인성 김민희 결별 안타깝다", "김사은 성민 열애, 조인성 김민희 결별…같은 날 서로 다른 기사가 나왔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