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 핫세 딸 인디아 아이슬리…‘역대급 미모+관능미’ 어쩜 이래

입력 2014-10-24 02: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올리비아 핫세 딸 인디아 아이슬리’

‘올리비아 핫세 딸 인디아 아이슬리’

올리비아 핫세 딸 인디아 아이슬리…‘역대급 미모+관능미’ 어쩜 이래

배우 올리비아 핫세가 딸 인디아 아이슬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올리비아 핫세는 최근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딸 인디아 아이슬리와 한 식당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올리비아 핫세는 검은 모자를 쓴 채 여전한 미모를 과시하며 딸과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다. 딸 인디아 아이슬리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매력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엄마 올리비아 핫세 못지않은 미모를 자랑한다.

1993년 생으로 미국 캘리포니아 출신인 인디아 아이슬리는 올리비아 핫세와 가수 겸 배우 데이비드 아이슬리 사이에서 태어났다.

인디아 아이슬리는 2003년 테레사 수녀의 일대기를 그린 TV 다큐 ‘캘커타의 테레사 수녀’에 아역으로 데뷔해 2012년 ‘언더월드4: 어웨이크닝’을 통해 주연 배우로 성장했다.

그 밖에도 영화 ‘헤드스페이스’, ‘카이트’와 드라마 ‘미국 십대의 비밀생활’ 시리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올리비아 핫세 딸 인디아 아이슬리 모녀가 대박이네”, “올리비아 핫세 딸 인디아 아이슬리 미모 눈길 가”, “올리비아 핫세 딸 인디아 아이슬리 와우”, “올리비아 핫세 딸 인디아 아이슬리 진정 예뻐”, “올리비아 핫세 딸 인디아 아이슬리 어머나 세상에”, “올리비아 핫세 딸 인디아 아이슬리 정말 예쁘다”, “올리비아 핫세 딸 인디아 아이슬리 대성하길”, “올리비아 핫세 딸 인디아 아이슬리 그래도 엄만 못하네”, “올리비아 핫세 딸 인디아 아이슬리…엄마가 최강”, “올리비아 핫세 딸 인디아 아이슬리…엄마는 전설이다”, “올리비아 핫세 딸 인디아 아이슬리…전설의 딸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인디아 아이슬리의 엄마인 올리비아 핫세는 68년작 ‘로미오와 줄리엣’에서 완벽한 미모와 연기로 줄리엣의 현신이란 찬사를 얻으며 당대 최고의 미녀 배우로 이름을 날렸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올리비아 핫세 딸 인디아 아이슬리’ KITE 예고편 캡처·올리비아 핫세 트위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