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18일 정규 1집 ‘Identify’로 컴백… 20일 ‘엠카’ 컴백무대

입력 2014-11-07 08: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JYP엔터엔인먼트가 7일 자정 갓세븐(GOT7)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18일 컴백을 알렸다.

이날 공개된 갓세븐의 단체 이미지는 미래를 연상시키는 초현실적 공간 속에서 독특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또 각 멤버들의 개별 티저 속에서는 각자 다른 모습으로 소년과 남자의 경계에 있는 묘한 매력을 선보이며 새 앨범 컨셉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더하고 있다.

갓세븐의 정규 1집 ‘Identify’는 GOT7만의 음악적 정체성을 확고히하고 자신들만의 색을 찾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에 앞서 박진영은 6일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가수는 다 3집 앨범에서 자기 색깔을 잡는 게 중요한데, GOT7 3집은 그 역할을 해줄 수 있을거라 확신한다. 진정한 Groove 댄스음악!”란 글을 게재하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낸 바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0일 갓세븐의 2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다. 이어 17일에는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대규모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18일 자정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정규 1집 ‘Identify’의 수록곡들을 공개한다.

갓세븐의 티저 이지지는, JYPnation 공식 페이스북, JYPnation 공식 트위터, GOT7 공식 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한편 갓세븐은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컴백 무대를 갖고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