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김원중 결별설에 누리꾼들 "남친 숙소이탈 사건 영향 미쳤나?"

입력 2014-11-19 17: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연아 김원중 결별'

'피겨여왕' 김연아(24)와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31)이 결별했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19일 스타뉴스는 "김연아가 최근 김원중과 연인 관계를 정리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확한 결별 시점은 확인되지 않았지만 두 사람이 최근 헤어졌다"고 전했다.

스타뉴스에 따르면 복수의 김연아 지인들은 "정확한 결별 시점은 확인되지 않았지만 두 사람이 최근 관계를 정리한 것이 맞다"고 주장했다.

앞서 김연아와 김원중의 결별설은 외신에서 이미 나온 적이 있다.

말레이시아 중국어 일간지 광화리바오는 지난 8월 11일 “김연아가 지난달 결별?”이라는 제목으로 김연아와 김원중의 결별설을 비중있게 소개했다.

당시 광화리바오는 “김연아와 김원중은 이미 7월경 비밀리에 헤어졌다”고 결별 시기까지 언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김원중은 군복무중이던 지난 6월 숙소 무단이탈에 이은 교통사고 은폐 사실이 적발돼 물의를 일으킨 바 있다.

이에따라 김연아와 김원중이 이 문제가 터진 직후인 7월 경에 연인관계를 정리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힘을 얻고 있다.

누리꾼들은 "김연아 김원중 결별 사실이야?", "김연아 김원중 결별설, 놀랄 일도 아니다", "김연아 김원중 결별, 김원중 숙소 무단 이탈이 도화선?", "김연아 김원중 결별, 외신에서 먼저 다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