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종상영화제’ 오만석 대리수상 “조상경 내 전처…” 화들짝

입력 2014-11-22 14: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종상영화제 오만석 조상경 대리수상’

‘대종상영화제’ 오만석 대리수상 “조상경 내 전처…” 화들짝

배우 오만석이 전 부인인 조상경 디자이너를 대신해 수상 소감을 전했다.

2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홀에서눈 제51회 대종상 영화제 시상식이 열린 가운데 조상경 디자이너가 의상상 수상자로 호명됐다.

하지만 이날 조상경은 대종상 영화제에 불참했고, MC 오만석이 대리 수상했다.

오만석은 “사실 부탁을 받았다. (조상경 디자이너가) 제 전처다”라고 말한 뒤 “저번에 같이 밥을 먹으면서 혹시라도 상을 수상하게 되면 수상소감을 대신 해달라고 했는데 오늘 진짜 안 왔다”고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오만석은 “‘군도’는 참 많은 스태프들이 고생을 하고 합심하고 열심히 만든 영화다. 사랑해주셔서 감사하겠다. 앞으로 의상을 잘 만들고 열심히 하는 디자이너가 될 것이라고 아마 말했을 것이다”며 조상경 디자이너를 대신해 수상 소감을 밝혔다.

오만석은 3세 연상의 조상경은 지난 2001년 결혼했으나 2007년 5월 합의 이혼했다.

한편 누리꾼들은 “대종상영화제 오만석 조상경 대리수상…쿨하다”, “대종상영화제 오만석 조상경 대리수상…뭔가 쿨해”, “대종상영화제 오만석 조상경 대리수상 대박”, “대종상영화제 오만석 조상경 대리수상 반전”, “대종상영화제 오만석 조상경 대리수상 총각이 아니었어”, “대종상영화제 오만석 조상경 대리수상 이럴수가”, “대종상영화제 오만석 조상경 대리수상…대박 반전”, “대종상영화제 오만석 조상경 대리수상…몰랐다”, “대종상영화제 오만석 조상경 대리수상…소름”, “대종상영화제 오만석 조상경 대리수상…놀랍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대종상영화제 오만석 조상경 대리수상’ 방송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