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이서진 “최지우 너무 좋아…고정 멤버 됐으면”

입력 2014-11-29 11: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최지우-이서진. 사진출처 | tvN ‘삼시세끼’

‘삼시세끼’ 이서진 “최지우 너무 좋아”

최지우가 tvN ‘삼시세끼’에 출연해 이서진의 마음을 흔들었다.

최지우는 28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에 출연해 요리 재료와 주방 기구를 깔끔하게 정리하는가 하면 김장에 쓸 배추를 뽑는 등 살림꾼의 면모를 보여다.

이에 이서진은 “아우 좋아”라며 “최지우가 고정멤버가 됐으면 좋겠다. 일도 너무 잘하고 최선을 다한다”고 연신 보조개 미소를 지었다.

또 이서진은 자신의 설거지 상태를 지적한 최지우에게 "너무 좋다. 깔끔한 사람 너무 좋다. 너무 좋다"고 말했다.

이서진은 "어느 누구도 나한테 왜 저렇게 오래 씻냐고 했지 한번 더 씻으라고 한 사람은 없었다. 닳겠다고만 했다. 이런 사람과 음식을 먹어야 되겠구나"라고 최지우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이서진은 이후 저녁 식사시간에도 최지우에게 "평소에 뭐하냐", "막걸리 좋아하냐", "매일 뭐하냐", "몇시에 자냐" 등 폭풍 질문을 쏟아내며 관심을 표했다. 그러나 최지우는 "친구랑 영화보러 간다", "나 바쁘다" 등 철벽녀 기질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삼시세끼 이서진 최지우 진짜 호감?", "삼시세끼 이서진 최지우 두 사람 성향 잘 맞을거 같다", "삼시세끼 이서진 잘 어울려", "삼시세끼 이서진 최지우 케미 좋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