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12월 스페셜 음반으로 기습 컴백 “자주 보니 좋네”

입력 2014-12-02 10: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비투비가 오는 3일 윈터 스페셜 싱글 ‘울어도 돼’의 음원을 발표하고 12월 컴백한다.

비투비는 12월 중으로 ‘비투비-윈터 스페셜 음반’을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할 계획으로, 이를 예고하는 티저이미지를 2일 오전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에 공개했다.

또한 3일 0시에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공개될 비투비의 선공개 음원 ‘울어도 돼’는 이번 스페셜 음반의 타이틀곡과 마지막까지 경쟁을 펼쳤던 곡으로 한 겨울을 녹일 부드럽고 스윗한 비투비의 매력을 한껏 드러낸 트랙이다.

‘울어도 돼’ 는 ‘어디가도 커플, 나만 외로워죽겠지’라는 가사처럼 쓸쓸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솔로들의 마음을 재미있고 현실적인 가사로 옮긴 크리스마스 송이다.

일반적인 크리스마스 캐롤이 달콤한 사랑의 고백을 토대로 하는데 반해 비투비의 ‘울어도 돼’는 혼자 보내는 크리스마스의 외로움을 비투비 특유의 재치넘치고 감성적인 노래로 풀어내 대중들과의 높은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특히 부드럽고 달달한 매력을 선사하는 비투비 보컬라인과 직접 랩메이킹에 참여한 랩라인의 조화는 이번 ‘울어도 돼’의 주요 감상포인트라 할 수있다.

한편 비투비의 윈터 스페셜 음반 선 공개곡 ‘울어도 돼’는 오는 3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에 공개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