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영주, ‘불후의 명곡’ 출연…이세준과 듀오

입력 2014-12-05 11: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남영주가 6일 방송 예정인 KBS 2TV ‘불후의 명곡’ 고 이봉조 특집에 처음으로 출연한다.

9월 단 한 장의 사진으로 공개 1시간 만에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오르며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데뷔곡 ‘여리고 착해서’를 통해 섹시한 매력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남영주가 이번 ‘불후의 명곡’ 무대에서는 특유의 감성 보컬을 선보이며 청중 평가단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남영주는 유리상자 이세준과 듀엣으로 무대에 올라 정훈희의 ‘너’를 재해석해 선보이며, 이세준과의 하모니로 박수갈채를 받았다.

남영주는 “데뷔 전부터 항상 꿈에 그리던 무대에 설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처음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는 얘기를 들었을 때 너무 설레고 기뻐서 잠을 못잤다. 특히 꿈의 무대에 이세준 선배님과 함께 무대에 설 수 있어서 더 영광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불후의 명곡’은 작곡가 고 이봉조 특집으로 꾸며지며 현미와 정훈희가 전설로 참여하며, 남영주와 이세준 외에 그룹 S와 바다 박기영 트랙스&조미 스윗소로우 포맨 알리 정은지 서지안 홍대광 김동명 등 총 12팀이 참여하여 고인의 히트곡을 재해석 한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