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디로퍼 내한공연+뮤지컬 '킹키부츠' 패키지 발매…호화롭네

입력 2014-12-11 10: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뮤지컬관객과 콘서트 팬들을 모두 아우르는 패키지 티켓이 출시됐다.

오는 1월에 열리는 팝스타 신디로퍼 내한공연과 올 겨울 흥행 대작, 뮤지컬 '킹키부츠'를 함께 관람 수 있는 패키지티켓이 출시됐다.

'신디로퍼x킹키부츠 패키지'는 신디로퍼의 음악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만큼, 뮤지컬과 라이브 콘서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패키지는 내한공연과 뮤지컬의 VIP 티켓과 R석을 함께 예매시 최대 6만5천원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일반적으로 뮤지컬의 주 관객층인 젊은 관객과 신디로퍼 세대들인 40-60대 세대 모두에게 반가움을 주고 있다.

특히 패키지를 구입한 모든 예매자에게는 ‘신디로퍼 자서전’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 2015년 신년을 맞이하여 '신디로퍼 4인 패키지'를 이용하면 최대 5만원부터 2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VIP석 패키지에 한해 5만원 상당의 와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디로퍼는 국내에서는 영화 ‘써니’의 삽입곡 'Girls Just Want To Have Fun', 'Time after Time',가수 왁수의 ‘오빠’의 원곡 'She Bop' 등으로 잘 알려져 있는 전설적인 팝 가수로 내년 1월 23일부터 24일까지 올림픽홀에서 양일간 내한공연을 갖는다.

또한 신디로퍼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뮤지컬 '킹키부츠'는 2013년 토니상 6관왕을 차지하고 2014 그래미어워드 베스트 뮤지컬 앨범상까지 거머쥐며 브로드웨이에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작품으로 지난 12월 2일, 한국에서 개막한 이후 연일 매진을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번 패키지 상품은 50매에 한해 한정수량으로만 판매되며, '신디로퍼X킹키부츠 패키지'는 24만원~20만원에, '신디로퍼 4인 패키지'는 61만원~24만4000원에으로 구매 할 수 있다.

사진|예스컴ent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