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 윤상현, 카메오 출연 이은 야식차 선물…‘특급 의리’

입력 2014-12-16 13: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피노키오’ 윤상현, 카메오 출연 이은 야식차 선물…‘특급 의리’

배우 윤상현이 드라마 ‘피노키오’에 특급 의리를 지켰다. 윤상현이 카메오 출연과 더불어 촬영장에 야식차까지 쏘는 센스만점 깜짝 선물을 한 것.

‘피노키오’ 측은 16일 윤상현이 조수원 감독과 박혜련 작가와 ‘너의 목소리가 들려’(이하 ‘너목들’)에서 호흡을 맞춘 인연으로 정웅인과 이보영에 이어 12회에 깜짝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날 사진 속 윤상현은 마치 ‘너목들’의 ‘차관우’로 완벽 변신해 있는 모습이다. 그는 동그랗고 얇은 테두리의 안경을 끼고 정장을 갖춰 입고 있는데, 극중 무슨 역할로 등장해 어떤 에피소드를 만들게 될지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이와 함께 윤상현과 윤균상의 커플샷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닮은 듯 다른 귀여운 미소를 짓고 있는데, 각자의 손에 어묵꼬치를 들고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는 지난 15일 촬영에 나선 윤상현이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위해 준비한 ‘야식차’의 인증샷으로, 윤상현은 추운 날씨에 고생하는 스태프들을 위해 통 크게 ‘야식차’ 선물을 준비해 촬영장에 활기를 더했다. 더불어 그는 전 스태프들을 위해 따뜻한 커피까지 준비해 촬영장을 후끈하게 만들었다고.

특히 윤상현은 ‘피노키오’ 제작진과 인연이 있는 만큼 고향에 돌아온 듯 편한 모습으로 촬영장을 한층 화기애애하게 만드는 가 하면 촬영에 들어가자 그 누구보다 진지하고 열성적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윤상현이 어떤 모습으로 ‘피노키오’에 등장하게 될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사는 “카메오 출연과 더불어 특별한 선물까지 준비해 온 윤상현의 의리에 감동했다”며 “이번 주 윤상현이 카메오로 등장해 어떤 에피소드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iHQ·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