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삼관’ 하정우-하지원, 28일 토크 콘서트…특급 게스트 등장 예정

입력 2014-12-19 17: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감독 겸 배우 하정우와 연기자 하지원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19일 배급사 NEW에 따르면 하정우와 하지원은 28일 오후 4시와 7시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소강당에서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하루 동안 2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오후 4시에는 수험생과 대학생, 취업 준비생 등 새로운 출발을 앞둔 누구든 함께할 수 있는 자리로 청춘과 그들의 꿈, 열정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는 파이팅 토크콘서트 ‘청춘 대박’이 열린다.

이어 오후 7시에는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직장인 관객들과 함께 그들을 위로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 힐링 토크콘서트 ‘열정 충전’이 진행된다.

토크콘서트에는 ‘허삼관’ 하-하 커플 하정우와 하지원이 참석해 풍성하고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것이다. 더불어 특급 게스트가 깜짝 참석할 예정으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화 ‘허삼관’은 허삼관이 절세미녀 아내와 세 아들을 얻으며 맞닥뜨리는 일생일대의 위기를 다룬 코믹휴먼드라마. 세계적 베스트셀러 작가 ‘위화’의 대표작 ‘허삼관 매혈기’를 원작으로 했으며 하정우와 하지원이 감독과 배우 그리고 주연으로 호흡을 맞춘 작품이다. 내년 1월 15일 개봉 예정.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NEW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