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서예안·박윤하·전소현 등 대기실 비하인드컷 대방출

입력 2015-01-09 10: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팝스타4’ 서예안·박윤하·전소현 등 대기실 비하인드컷 대방출

충격과 반전의 본선 3라운드 무대를 선보인 ‘K팝스타4’ 기대주들의 대기실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서예안, 박윤하, 전소현, 에이다웡, 기다온, 이세림 등 지난 4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 7회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이끈 참가자들의 대기실 뒷모습이 포착된 것. 본선 1, 2라운드를 거치며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낸 참가자들이 한껏 가까워진 모습으로 다정한 포즈를 짓고 있어 시선을 잡아끌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주 콜라보레이션 무대에서 재기 발랄한 모습으로 깜찍한 춤동작을 선보인 서예안-이세림의 V포즈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V포즈를 지은 채 사랑스러운 매력을 뿜어내며 발랄한 10대 소녀만의 아우라를 드러냈던 것.

특히 두 사람은 긴장의 연속인 무대 뒤 대기실에서도 유쾌한 에너지를 한껏 발산하면서 춤과 노래 연습을 게을리 하지 않는 모습으로 현장을 달궜다. 이후 실제 무대에 오르자 완벽한 호흡으로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을 마무리, 세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으며 본선 4라운드에 진출하는 기쁨을 안았다.

뿐만 아니라 마치 같은 반 친구들처럼 사이좋은 우애를 드러내고 있는 박윤하, 전소현, 에이다웡, 기다온의 모습도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한 팀을 이룬 박윤하와 기다온, 또 다른 팀인 전소현과 에이다웡은 각기 다른 음색과 스타일을 지녔지만 누구보다도 뛰어난 보컬 실력을 자랑하는 참가자들. 이들은 함께 연습하고 서로의 무대를 모니터링해주는 등 한결 친밀해진 관계를 자랑했다. 나이도, 사는 곳도 다 다르지만 라운드를 거듭할수록 참가자들 사이에 쌓인 돈독해진 동료애 덕분에 훈훈한 대기실 풍경이 연출된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감성 싱어송라이터’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는 이설아와 김동우가 대기실 한 켠에 나란히 앉아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돼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아직 본선 3라운드에 등장하지 않은 참가자들인 까닭에 혹시 한 팀을 이뤄 최고의 감성 시너지를 선보이는 것 아니냐는 조심스런 예측이 나오고 있는 것.

여기에 심사위원들도 인정한 뛰어난 건반 실력의 존추와 초긍정 에너지의 매력만점 소녀 퍼스티나류도 다정한 오누이처럼 이야기를 나누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이번 주 또 어떤 ‘팀별 서바이벌’로 이어질지 기대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