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 윤균상, 이종석에 “네가 날 살린 거다” 심쿵 멘트

입력 2015-01-15 13: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피노키오’ 윤균상, 이종석에 “네가 날 살린 거다” 심쿵 멘트

배우 윤균상이 자책하는 이종석에게 힘을 주며 든든한 버팀목이 됐다.

15일 방송된 ‘피노키오’에서 윤균상(기재명)은 자신을 찾아와 이주승(찬수)이 사건해결에 도움을 주기로 했다는 이야기를 하며 자신을 자책하는 이종석(기하명)의 모습을 보며 “네가 날 살린 거야”라는 뭉클한 멘트를 남기며 동생에게 자신감을 북돋아 준 것.

뉴스 인터뷰 때 진경(송차옥)과 함께 무너질 생각을 했던 윤균상은 이종석에게 “너 보니까 살고 싶더라”며 “네가 송차옥과 어떻게 맞설지 보고 싶어졌어. 네가 날 살린 거야”라며 가슴 속에 담아 두었던 솔직담백 가득한 진심을 들려줬다.

또한 “네가 날 보도해서, 덮지 않아서 당당하게 그들에게 질문할 수 있는 것, 만일 다른 선택을 했다면 오늘 같은 날은 없었을 거야”라며 짧은 등장에도 동생 이종석이 기자로서 잘 해내고 있음을 가슴 뭉클하게 그려냈다.

구치소 안에서 뉴스를 통해 점차 진짜 기자로 성장하는 동생의 모습을 지켜보는 윤균상의 모습은 세상에 둘도 없는 하나뿐인 동생과 형의 남다른 브로맨스를 느낄 수 있었으며 누구보다 든든한 버팀목임을 보여줬다.

한편 15일 20회 마지막 회를 앞둔 ‘피노키오’에서 ‘투명형제’의 가슴 아픈 가족사가 억울함을 벗고 세상에 모두 밝혀질지 관심이 쏠린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방송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