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3’ 이수 “최선을 다하겠다” 소감 전해… 누리꾼 시선은?

입력 2015-01-21 18: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동아닷컴 DB

'‘나가수3 이수'

‘나가수3’ 이수 출연 소식이 화제다.

이수는 21일 오후 서울 상암 MBC에서 진행된 예능프로그램 ‘나는 가수다3’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이수는 “지상파는 오랜만이다. 2009년 이후 6년 만”이라며 “‘나가수3’를 선택하게 된 계기는, 무엇보다 다른 것에 포커스가 있지 않고 가수들이 노래하는 것에 무게를 둔 프로그램이기 때문”이라고 출연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그는 “노래로서 여러분을 만나는 것이 저에게 가장 큰 정답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다.

또 이수는 “제가 이 자리에 앉아있기까지 걱정도 많이 하시고 우려도 많이 하신 걸로 알고 있다. ‘잘하겠다’는 말씀보다는 시청자분들께 노래는 노래로서 들려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나는 가수다3’는 양파, 소찬휘, 박정현, 하동균, 씨스타 효린, 이수, 스윗소로우로 라인업을 확정했다. 또한 음악전문가들로 이루어진 ‘음악감상실’을 신설하여 김연우, 조규찬, 이본, 김이나(작사가), 권태은(음악감독)이 참여하게 된다.

‘나는가수다3’은 오는 30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이수의 나가수3 출연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수, 성범죄자를 공중파에?”, “이수, 나가수 출연 말도 안 돼”, “이수, 가족들 다 같이 보는데 성범죄자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