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경 태도 논란…“최우식 걸어 오는데 호구 같더라” 무슨 의도?

입력 2015-01-30 17: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수경 태도 논란. 사진|tvN

이수경 태도 논란…“최우식 걸어 오는데 호구 같더라” 무슨 의도?

신예 이수경이 태도 논란으로 빈축을 샀다.

이수경은 29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N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 제작발표회에 유이 최우식 임슬옹 등과 함께 등장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이수경은 출연진이 영화 ‘오늘의 연애’와의 유사성에 대한 언급 도중 돌발 발언을 했다. 그는 “우리 드라마가 ‘오늘의 연애’보다 더 재밌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나 그는 ‘오늘의 연애’를 보지 않은 채 이같은 답을 내놨다.

이수경은 ‘가장 호구 같은 사람’을 지목하는 질문에서 극 중 호구 역할을 맡은 최우식을 꼽았다. 그러면서 그 이유로 “걸어 오는데 그냥 호구 같더라. 뭐라고 말하기 어려운데 그냥 호구 그 자체였다”고 핵직구를 날리기도 했다.

게다가 그는 여러 차례 명확하게 전하지 못하고 말을 두서없이 늘어놔 빈축을 사기도 했다. 결국 임슬옹은 “이수경이 졸업을 앞둔 고교생이다. 이해해 달라”고 양해를 구했다. 유이 역시 “어린 친구다. 예쁘게 봐달라”고 말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수경 태도 논란, 무슨 의도?” “이수경 태도 논란, 충분히 반성했겠지” “이수경 태도 논란, 다음부터 그러지 마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