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현아 메이크업·경리 헤어스타일 인기 ‘진정한 패션리더’

입력 2015-02-06 11: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현아, 사진|스타제국


'모델돌' 나인뮤지스가 남다른 의상 센스로 패션 리더의 면모를 과시했다.

최근 나인뮤지스는 '따라 입고 싶은 사복패션'의 선두주자로 각광받고 있으며, 특히 나인뮤지스 멤버 현아와 경리의 차별화된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이 인기다.

현아는 장미빛 레드 컬러의 아이쉐도우를 눈두덩이에 짙게 얹은 ‘레드범벅’ 메이크업으로, 표정에 따라 한편으론 소녀 같고 한편으론 매혹적인 섹시함을 과시하고 있다.

실제 현아의 ‘레드범벅’ 메이크업은 유명 메이크업 블로거들 사이에서도 꾸준히 시도 되며 인기몰이 중이다.

또한 긴 생머리에 옆 가르마를 고수하던 경리는 ‘C’자 모양의 앞머리를 내 변신을 꾀했다. 경리의 ‘C’자 앞머리는 ‘쉼표머리’, ‘반달머리’ 등의 닉네임을 얻으며 여성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나인뮤지스 측은 “현아의 레드범벅 메이크업, 경리의 쉼표 앞머리 모두 ‘불금’에 활용하면 좋은 룩인 것 같다. 화려하면서도 실생활에서 쉽게 활용 가능하단 점에 많은 분들께 사랑 받고 있는 것 같다. 나인뮤지스의 ‘드라마’ 노래는 물론 더 많은 사람들에게 나인뮤지스의 룩 역시 사랑 받았으면 좋겠다”며 바람을 덧붙였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지난달 23일 미니앨범 ‘드라마’로 컴백, 각종 음원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경리, 사진|스타제국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