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사이더, 대선배 이은미와 콜라보 예고 “컴백 스포”

입력 2015-03-03 17: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래퍼 아웃사이더가 대선배 가수 이은미와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했다.

아웃사이더는 최근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컴백 스포!”라는 글과 함께 손글씨로 쓰인 ‘외톨이의 애인이 되어 주세요. 아웃사이더X이은미’ 종이를 들고 있는 사진을 게재, 이은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은미는 지난 2006년 허니패밀리의 싱글 ‘백일몽’ 피처링에 참여한 이후 약 9년 만에 후배가수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아웃사이더의 새 앨범 ‘오만과 편견’에 대한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또한 아웃사이더의 이번 정규 앨범은 지난 2009년 10월 발매된 정규 3집 앨범 ‘주인공’ 이후 약 4년 만에 발표하는 앨범이다. 가수 이은미, 나비 등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 각지의 팬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소속사인 아싸커뮤니케이션의 관계자는 “아웃사이더가 오는 12일 약 4년 만에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아웃사이더와 이은미의 콜라보레이션 소식에 많은 분들께서 보내주시는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웃사이더는 오는 12일 새 앨범 ‘오만과 편견’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재개할 계획이며, 이은미는 오는 4월 광주를 시작으로 6개 도시를 순회하는 전국 투어 콘서트를 통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아싸커뮤니케이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