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Happy Family 패키지 선봬

입력 2015-03-10 11: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싱그러운 봄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해피 패밀리(Happy Family)패키지를 6월30일까지 선보인다.

아이와 함께 편하게 호텔 객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더블베드와 싱글베드가 구비된 ‘디럭스 패밀리룸’이 준비되며,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더 킹스’에서의 3인 조식(성인 2인, 어린이 1인 기준)이 포함된다. 아울러 로비라운지 &델리의 앰배서더 피자 교환권과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디자인 놀이터 3인 프로그램 이용권이 제공된다.

특히 디자인 놀이터는 전시 체험공간과 프로그램 공간으로 구성되며 다양한 도구와 재료를 이용한 창의적인 경험을 할 수 있어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는 호텔에서 차 10분 거리이며 동대문까지 호텔 셔틀버스가 운영되어 더욱 편하게 다녀올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282,700원이며, 봉사료 없이 부가세 10%만 별도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호텔 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이 주어지며,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두 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따스한 봄에 가족과의 즐거운 시간을 계획하고 있다면, ‘해피 패밀리’ 패키지로 가까운 도심 나들이를 떠나보자.

문의 및 예약: 02-2270-3111~3, grand.ambatel.com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