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도심 속 장애물 레이스 ‘Z펌프 런 챌린지’ 개최

입력 2015-03-12 15: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신제품 ‘Z펌프 퓨전(ZPUMP FUSION)’의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와 함께하는 ‘Z펌프 런 챌린지(ZPUMP Run Challenge)’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15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와 22일 신촌 현대백화점에서 두 차례 개최된다.

소비자들은 리복의 신제품 러닝화를 착용하고 지그재그 달리기, 징검다리 건너기, 미니 허들 넘기 등 총 6가지의 다양한 장애물 코스에 도전하며 제품에 대해 충분히 경험해볼 수 있다.

Z펌프 런 챌린지는 건강한 남녀를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안내데스크에서 QR코드를 통해 참가 등록 후 태깅 팔찌를 받아 체험존으로 이동한다. Z펌프 퓨전을 신고 준비 운동을 마친 후 장애물 레이스를 달리면 된다.

3월15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되는 ‘Z펌프 런 챌린지’에는 스페셜 게스트이자 러닝마니아로 알려진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 김동준과 ‘시크릿’의 멤버 전효성이 참석한다. 김동준과 전효성은 직접 ‘Z펌프 런 챌린지’에 도전할 예정이다.

Z펌프 퓨전을 현장 구매한 선착순 소비자 5명에게는 레이스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 중 우승자는 김동준, 전효성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게 된다. 추가 구매자 30명은 김동준과 전효성의 팬사인회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Z펌프 런 챌린지’ 태깅 팔찌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준비했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ranbi361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