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생연분 리턴즈’ 유승옥, 0표 클럽 굴욕 심경 고백 “연애할 때가 아닌 듯”

입력 2015-03-17 08: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에브리원 ‘천생연분 리턴즈’에서 0표 클럽 멤버가 된 유승옥이 아쉬움을 드러냈다.

17일 저녁 6시와 9시에 방송되는 ‘천생연분 리턴즈’에서는 연인들의 필수 데이트 코스인 테마파크로 떠난 출연자들의 실전 ‘러브 타임’과 함께 아찔한 클럽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는 ‘클럽 타임’ 코너가 방송될 예정이다.

또한, 이국주와 이특이 진행하는 끼부리기 강의인 ‘주특끼’ 코너에서는 0표 클럽이 된 최고의 대세녀 유승옥과 훈남 배우 현우가 이국주와 이특에게 연애 코칭을 받는 장면이 공개된다.

특히, 이번 코너에서 유승옥은 처음으로 리얼 연애 버라이어티를 접하며 적지 않은 상처를 받은 듯 “아직은 연애할 때가 아닌 것 같다”라며 상처 받은 속내를 드러내 주위를 안타깝게 하기도 했다.

하지만, 유승옥은 ‘주특끼’ 코너의 원포인트 연애 코칭 이후 한층 자신감과 여유를 되찾았고, 그 후 이어진 클럽파티에서는 화려한 의상과 섹시 대세녀다운 핫한 모습으로 남자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 반전을 일으켜 여성 출연자들의 질투를 유발하는 모습이 공개되어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오늘 방송되는 ‘천생연분 리턴즈’ 2회에서는 본격적인 스타들의 썸과 공개 데이트가 이어진다. ‘러브 폰’을 통해 주고받는 스타들의 실시간 속마음과 설레이는 밀당은 물론 합숙 현장에서의 치열한 신경전 등 1회와는 또 다른 강력한 리얼리티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긴장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제공=MBC 에브리원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