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우, 中 요리 예능 출연해 실력 발휘 ‘차줌마 나와’

입력 2015-03-17 09: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정일우가 중국 예능에서 훈남 셰프로 변신해 요리 실력을 공개했다.

정일우는 지난 14일 장쑤위성TV의 중국 요리 예능 프로그램 '성주가도' 시즌2 첫 녹화에 참여해 꽃미남 요리사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성주가도'는 '맛있는 요리로 사랑을 전한다'는 취지의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7월 엑소 레이에 이어 한국 배우로서는 최초로 특별 초청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해 여름 MBC ‘무한도전’ 브라질 월드컵 특집편에서 ‘밥부’를 맡아 응원단 멤버들의 식사를 책임졌던 정일우는 이번 ‘성주가도’ 출연을 통해 숨겨온 요리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 프로 못지 않은 요리 솜씨로 현장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정일우는 라운드 형태로 진행되는 요리 배틀에서 사천요리부터 생선요리, 한국식 퓨전요리까지 그동안 갈고 닦아온 자신만의 레시피를 선보이며 수준급의 실력을 드러냈다. 특히 양파 썰기 대결에서는 수준급의 칼질 솜씨로 출연자 중 1등을 차지하는 기쁨을 누렸다.

‘성주가도’ 녹화에 참여한 정일우는 “평소 맛집을 찾아 다니고 요리하는 것을 즐겨 재미있게 촬영했다. 이번 출연을 통해 중국 문화도 배우고 중국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는 계기가 된 것 같아서 더욱 기뻤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정일우가 참여한 장쑤위성TV '성주가도' 시즌2 는 오는 4월 초에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스타케이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