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 손호준, 바로와 손목 묶이자 “이런 건 여자 친구랑 하고 싶어”

입력 2015-03-19 11: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손호준과 바로가 브로맨스 생존기를 펼친다.

마지막 우정생존의 주인공이 된 오순도순 브로맨스 손호준과 바로, 일명 손바로. 두 사람은 24시간 동안 우정 생존을 해야 한다는 말에 어느 정도 예상했다는 듯 덤덤한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이들의 덤덤함은 생존지 도착과 동시에 끝이 났다. 꿈에도 생각지 못한 ‘우정의 빨간 끈’이라는 복병이 기다리고 있었던 것. 우정의 빨간 끈을 건네받은 두 사람은 “설마 우리가 생각하는 그건 아닐 거다. 말도 안 된다”라며 온몸으로 난색을 표현했다.

서로의 손목에 묶여있는 우정의 빨간 끈 때문에 자유롭게 움직이지 못하는 두 사람의 여정은 섬 탐사에서부터 집짓기, 사냥까지 그야말로 어려움 그 자체였다.

손호준은 “머릿속에 생각해 둔 계획을 우정의 끈 때문에 실행에 옮길 수가 없다”며 불편함을 호소하다 “이런 건 바로가 아니라 여자 친구랑 하고 싶다”며 속내를 털어놔 웃음을 줬다.

각자의 여자 친구가 아닌 손호준과 바로가 함께하는 시련의 브로맨스 우정 생존기는 오는 20일 밤 10시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 8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