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너 정아름, 유승옥 참여한 대회 폄하 “공신력 없는 작은 머슬대회”

입력 2015-03-19 17: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정아름. 동아닷컴DB

정아름 유승옥.

미스코리아 출신 트레이너 정아름이 ‘강용석의 고소한19’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과거 ’모델 유승옥을 언급한 일이 화제가 되고 있다.

트레이너 정아름은 1월 19일 자신의 블로그에 다이어트에 열광하는 사람들에게 충고하는 글을 올리며 유승옥을 언급했다.

정아름은 자신 또한 ‘스타킹’에 출연해 주목받은 사람이라고 전제를 하며 “스타킹 출연 이후‘신이 내린 몸매’로 주목받기 시작한 유승옥이 연기자로는 누구도 알지 못했던 본인의 이름 석 자를 화끈하게 알렸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대중들에게는 내가 누구인지 어떤 사람인지, 얼마나 운동을 잘 알고 있는지 그런 것 따윈 중요치 않았었다. 그저 독특한 글래머 바디에 안방운동을 알려준 미스코리아 출신의 한 여인의 등장이 센세이셔널했을 뿐”이라며 “유승옥 역시 마찬가지”라고 덧붙였다.

또 그는 유승옥의 유명세에 한 몫한 ‘머슬마니아 한국인 최초 탑5’라는 수식어에 대해 “알 만한 사람들은 다 알고 있는 그 대회. 공신력이 없는 미국 내 작은 머슬대회일 뿐”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그 대회엔 나도 출전했었고 그것이 자랑거리라고 여긴 적도 있었다”고 꼬집었다.

마지막으로 그는 “대충매체에서 수박 겉핥기식으로 다루는 그녀의 운동법이나 다이어트 식단을 절대적 해답이라고 믿고 매달리는 이들에게 과연 그것이 당신이 찾는 해답인가 묻고 싶다”며 “당신과 나와 유승옥은 완전히 다른 개체다. 같은 방법이 동일하게 적용될 수 없듯이 SNS에서 퍼 온 식단 사진, 운동하는 모습 등이 모든 것을 말해주진 않는다”고 조언했다.

한편, 트레이너 정아름은 18일 방송한 케이블채널 tvN 예능 프로그램 ‘강용석의 고소한19’ 봄맞이 미(美)친 몸 만들기 특집편에 출연, ‘애플힙 만들기’를 위한 운동법을 소개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