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쇼케이스 “덜 야한 콘셉트”…반전 있는 초미니 의상

입력 2015-03-30 20: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미쓰에이 쇼케이스 “덜 야한 콘셉트”…반전 있는 초미니 의상

미쓰에이 쇼케이스

30일 서울 광진구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미쓰에이의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즈’(Colors)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미쓰에이는 “데뷔 때를 생각해보니 계속해서 섹시 콘셉트였다”라고 콘셉트에 대해 운을 뗐다.

이어 “데뷔 당시에는 별로 야하다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지금 보니 조금 야하다는 생각을 했다”며 “이번 콘셉트를 보면 예전보다 야한 것 같진 않다”고 덧붙였다.

또 핑크색 스타일링에 대해 “이제까지 거의 어두운 색을 많이 입었다”며 “핑크색을 입으니 여성스럽고 발랄한 것 같다. 봄-여름 느낌을 주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컬러즈’는 해외 유명 프로듀싱팀과 아무로 나미에 등 국내 외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노르웨이 프로듀서 그룹 디자인 뮤직(Dsign Music) 작품을 비롯, 민과 수지가 작사로 참여했고,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를 포함해, ‘한 걸음’(One Step), ‘러브송’(Love Song), ‘녹아’(Melting), ‘아이 코트 야’(I Caught Ya), ‘스턱’(Stuck) 총 6곡으로 힙합, 어쿠스틱 피아노, 트랩 비트 등을 담았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미쓰에이 쇼케이스, 대박” “미쓰에이 쇼케이스, 섹시한데” “미쓰에이 쇼케이스, 매력만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쓰에이는 오는 4월2일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