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주 “둘째 민율이 이름, 원래는 화국이”

입력 2015-04-19 13: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송인 김성주가 둘째 아들 민율이 이름에 얽힌 비밀을 공개한다.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결혼 터는 남자들’에서는 아들의 이름 때문에 고민에 휩싸인 새내기 엄마의 사연이 공개된다. 이에 김구라, 김성주, 손준호 등 ‘결혼 터는 남자들’ 유부남 MC들은 자신의 경험을 빗대어 다양한 조언을 건네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시아버지가 아들의 이름을 촌스럽게 지어서 고민이라는 엄마의 사연을 소개한 뒤 MC 김구라는 “평범한 이름 보다는 듣기에 튀는 특별한 이름이 직장생활에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 나도 김구라다. 가명이지만 평범한 이름보다 낫다고 생각한다”고 조언했다.

이에 김성주는 “사연을 보낸 엄마의 마음이 이해가 된다. 나 역시 아버지가 아들의 이름을 지어주셨는데 민국이라서 아내가 불만이 있었다. 둘째 민율이 역시 아버지는 ‘화국’이라고 짓자고 하셨는데 ‘민율’이로 바꾼 것이다. 한동안 고향에서는 민율이를 ‘화국’이라고 부르셨다”고 털어놨다고.

이어 김성주는 둘째 아들 민율이가 ‘화국’이라고 불리며 생겼던 다양한 에피소드, 셋째로 태어난 딸의 이름을 민주로 지은 사연 등을 솔직하게 고백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과연 민율이의 이름이 ‘화국’이 될뻔한 사연은 무엇일까.

한편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게스트 장도연의 화끈한 발언 이외에도 남자들의 유흥문화를 너무 잘 알아서 용돈을 짜게 주는 아내, 남편과 잠옷의 취향이 서로 달라 고민인 아내, 아내가 하는 말마다 의심스러운 자신이 비정상인지 고민하는 남편, 결혼 4년만에 얻은 귀한 아들의 이름 문제로 시아버지와 갈등에 빠진 아기엄마의 사연 등이 공개된다.

화요일에서 일요일로 방송시간을 바꾼 뒤 처음으로 시청자와 마주하는 MBC에브리원 ‘결혼 터는 남자들’은 19일 오후 11시 공개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MBC에브리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