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애, 범접할 수 없는 우아함…한중매거진 커버 장식

입력 2015-05-11 10: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희애가 한중매거진 ONE의 2호 커버를 장식했다.

커버 속 김희애는 믿어지지 않는 각선미를 자랑해 시선을 모은다. 이번 2호에는 김희애를 비롯해 상반기 화제작 ‘킬미 힐미’의 주역인 지성의 고품격 화보와 인터뷰를 담겨 있다. 이어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이래’의 철부지 ‘차달봉’ 역으로 연기력을 입증한 박형식과 글로벌 스타일 쇼 ‘어 스타일 포 유’의 MC를 맡은 ‘패션 아이콘’ 구하라는 화보와 인터뷰를 등이 실렸다.

또한, 트렌디가이 홍종현과 이성경의 감각적인 화보와 재기발랄한 인터뷰에는 그들의 포부를 담겼다. 더불어 한류스타 이민호와 김우빈의 임팩트 있는 Q&A, 칸 영화제에 진출한영화 ‘무뢰한’의 두 주인공 김남길과 전도연의 인터뷰가 실려 다양한 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ONE은 서울 클럽, 르네상스 서울 호텔,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등 국내 유명 호텔과 홍콩, 일본, 중국 등 전세계 30여개국에 체인을 둔 리츠 칼튼(The Ritz-Carlton), 이탈리아, 영국, 프랑스 등 38개국에 진출해 있는 포시즌스(Four Seasons Hotels & Resorts)와 태국, 필리핀 등 전세계 10개 도시에 분포되어 있는 페닌슐라(The Peninsula) 등 5성급 이상의 해외 체인 호텔에 배포되며 성형외과 및 피부과, 헤어 및 메이크업 숍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ONE 매거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