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전인화, 성유리에게 진심어린 조언 “내가 바라면 바랄수록 힘들게 된다”

입력 2015-05-26 14: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SBS ‘힐링캠프’ 캡처

‘힐링캠프 전인화’

‘힐링캠프’에 출연한 전인화가 성유리에게 배우로서의 조언을 건넸다.

25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힐링캠프)에서 전인화는 유동근과의 결혼생활을 얘기하며 성유리에게 배우로서의 마음가짐에 대해 충고했다.

이날 전인화는 남편 유동근과 결혼하게 된 사연과 결혼생활에 대해 고백했다.

전인화는 “‘장희빈’을 찍을 때 사극대사를 가르쳐줄 사람이 필요했고 지인의 추천을 받아 유동근과 대본연습을 하게 됐다”면서 “이에 유동근과 시간을 보내며 가까워졌고 결국 결혼까지 골인하게 됐다”고 전했다.

전인화는 “어느 날 내 정신적인 모든 걸 지배하고 있는 느낌이 들더라. 이게 뭐지? 이게 사랑인지 모르면서 가까워졌다”고 유동근과 결혼한 사연을 고백했다.

이어 전인화는 결혼보다 일에 더 집중하고 싶다는 성유리에게 솔직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전인화는 “결혼할 때는 내가 저 사람에게 막 해주는 게 행복할 때, 그 마음을 내가 먼저 갖고 결혼하면 힘도 안 든다. 내가 바라면 바랄수록 서로가 더 힘들게 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힐링캠프’는 ‘스승특집’으로 꾸며져 성유리의 스승, 배우 전인화, 김제동의 스승, 법륜스님, 이경규의 스승, 이윤석이 출연해 그들의 특별한 이야기를 전했다.

‘힐링캠프 전인화’ ‘힐링캠프 전인화’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