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인애, 쇼핑몰 오픈 전 교제한 전 남친 누구?…“1986년생으로 배우 지망”

입력 2015-06-10 19: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장미인애 쇼핑몰. 사진= SBS ‘강심장’ 캡처

장미인애, 쇼핑몰 오픈 전 교제한 전 남친 누구?…“1986년생으로 배우 지망”

장미인애 쇼핑몰

배우 장미인애가 쇼핑몰 가격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과거 연애사가 관심을 받고 있다.

장미인애는 과거 방송된 SBS ‘강심장’에서 1986년생인 2세 연하 배우 지망생과 교제를 한 경험이 있다고 솔직히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장미인애는 “차비부터 밥값까지, 나중에는 먹이고 꾸며주고 엄마처럼 뒷바라지했다. 그런데 일이 점점 잘 풀려가면서 약속도 어기고 변하더라. 결국 그만 만나자며 결별을 통보했다”고 토로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는 이어 “남자친구가 헤어지면서 지금까지 사줬던 물건 다 가져가라고 했다”면서 “언젠가 마주칠 텐데 그 큰 눈으로 웃으면서 날 볼 수 있을지 지켜볼 테니 정말 잘 되라고 말했다”라며 결별한 남자친구가 스타로 떠올랐음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출연진들은 1986년생 큰 눈을 가진 남자스타를 찾느라 술렁거렸고, MC 이승기가 애꿎은 오해를 받았다.

한편 장미인애는 자신의 쇼핑몰에서 130만 원대의 원피스를 파는 등 고가 논란에 휩싸인 상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장미인애 쇼핑몰 장미인애 쇼핑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