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 JK “윤미래, SM이나 YG 갔음 대박 났을텐데”

입력 2015-06-16 10: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타이거 JK “윤미래, SM이나 YG 갔음 대박 났을텐데”

이거 JK가 부인 윤미래에 대한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윤미래는 최근 앳스타일(@star1) 2015년 7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남편 타이거JK와 촬영 현장을 찾은 윤미래는 "행복한가?"라는 질문에 "나는 지금 매우 행복하다"며 "사랑하는 사람들이 옆에 있고 내가 좋아하는 음악을 하고 있으니까"라고 그 이유를 털어놨다. 덧붙여 인터뷰를 지켜보던 타이거 JK는 "나는 늘 아쉽다"며 "미래가 SM이나 YG 갔음 대박 났을 텐데"라고 말끝을 흐렸다.


또 윤미래는 "주옥 같은 명곡들이 참 많은데 애착이 가는 곡 중 하나를 선택해달라"는 질문에 대해선 "선택하기 너무 어렵다"며 "노래방에 혼자 가서 다 부르고 싶다. 음이랑 박자 무시하고 미친 듯이"라고 기분 좋게 웃었다. 게다가 "조만간 한번 가봐야겠다"며 타이거 JK를 향해 의미심장한 눈빛을 보내기도 했다.

6월 19일 발매되는 앳스타일 7월호에서 윤미래는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의 눈부시게 반짝이는 새로운 컬러 컬렉션 ‘르 디스코(Le Disko)’와 함께 ‘Do the DISKO’라는 콘셉트의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7월호에서는 윤미래의 글래머러스한 모습과 엄마로서의 생활, 아내로서의 생활 그리고 앞으로의 가수 활동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앳스타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