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 서인국 “최원영 어렵다”… 듣는 최원영 멘붕

입력 2015-06-17 10: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인국-장나라-최원영-이천희-김재영이 KBS 2TV ‘해피투게더3’ 접수에 나선다.

18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서인국-장나라-최원영-이천희-김재영이 출연해 오래도록 기억하고픈 특급 에피소드들을 풀어내 목요일 밤에 웃음 폭탄을 투하할 예정.

이날 서인국-최원영-이천희-김재영은 등장과 함께 현장의 모든 이목을 사로잡는다. 그 이유는 출중한 기럭지 때문. 실제로 서인국은 180cm, 최원영은 184cm, 이천희와 김재영은 모델 출신답게 186cm라는 남다른 기럭지를 뽐내 여성스태프들의 환호를 받는다.

이에 이들과 함께 연기를 해야 하는 장나라는 “연기할 때 목이 부러질 것 같다. 나는 내가 눈에 흰자가 그렇게 많은 줄 몰랐다. 자꾸 치켜 뜨니까 본의 아니게 뒤집어진다”며 남모를 연기 고충을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이날 서인국은 “사실 최원영이 어렵다. 전광렬 선배님 다음으로 어려운 선배”라고 밝혀 주변을 깜짝 놀라게 한다. 이에 장나라와 김재영 역시 기다렸다는 듯이 “사실 나도 최원영이 제일 어렵다”고 이구동성으로 맞장구를 쳐서 궁금증 자아낸다. 서인국-장나라-김재영의 합동 폭로전에 박명수는 “연관 검색어에 ‘최원영 어려워’ 뜨겠다”고 받아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서인국-장나라-김재영을 대동단결시킨 최원영의 ‘어려운 면모(?)’는 어떤 것이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BS 2TV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