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라윤경 “가해자 18개월 된 아기도 때려”주장

입력 2015-07-08 23: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송인 라윤경이 폭행에 대해 억울함을 호소했다.

8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일방적으로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라윤경의 소식이 전해졌다.

라윤경은 최근 자녀가 다니는 학교의 한 학부모로부터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해 이목을 끌었다. 그는 이날 인터뷰에서 “서로 이야기를 하기 위해 삼자대면을 했다. 그런데 삼자대면이라는 것이 밝혀지면 난감하고 화나고 당황하고 그러지 않으냐”며 “그런 상황이 되니까 A 씨가 갑자기 욕설 하더니 ‘너 연예인 생활 못하게 해주겠다. 너 연예인이라고 잘난 척 하는 것 아니냐‘고 하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라윤경이 사건 당시 녹취록을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녹취록에는 “내가 우스워? XX 때리라고 XXXX” 등 거친 욕설 등이 담겨 있었다.

라운경은 “깨진 맥주 잔에 얼굴을 맞았다. 아이를 안고 있던 나에게 맥주잔을 던졌다”며 “1차 폭행이 끝나고 나서 애를 안고 방에 들어갔다. ‘방까지는 안 쫓아오겠지’ 싶어 침대 위로 올라갔다. 근데 들어오더니 18개월 된 아기의 배와 흉부를 때렸다. 무차별적으로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A 씨 측은 “아기를 폭행한 적이 없다”면서 라윤경을 쌍방 폭행으로 맞고소 한 상황이다.

A씨의 변호인은 “진단서도 제출했고 사진도 많이 있다”며 “잠도 못자고 억울하다고 해서 반박문을 보냈다”고 주장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방송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