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몸신이다’ 5분만에 뱃살 빼는 ‘베이비 스트레칭’ 공개

입력 2015-07-29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5분만에 뱃살을 뺄 수 있다는 놀라운 ‘베이비 스트레칭’이 공개된다.

29일 방송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에서는 굳은 몸을 풀어주는 특별한 스트레칭을 공개한다.

스트레칭은 근육과 관절을 쭉 늘려주면서 몸 곳곳의 통증은 물론 혈액순환과 성인병을 잡을 수 있는 방법. 몸신으로 출연하는 유인규 트레이너는 아기의 유연한 움직임에서 착안한 ‘베이비 스트레칭’을 공개한다. 아기처럼 바닥을 기어 다니는 베이비 스트레칭은 평소 잘 안 쓰던 근육과 관절을 골고루 자극해 잃어버린 유연성을 되찾는 데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단 5분 만에 뱃살을 뺄 수 있는 효과까지 있다고 하는데….

출산 후 뻣뻣하게 굳은 몸 때문에 고민이 많았다는 개그우먼 김효진은 유인규 트레이너의 수제자로 나선다. 5분 동안 베이비 스트레칭을 따라한 김효진은 뱃살이 눈에 띄게 줄어들고, 이를 본 몸신 가족 모두가 스튜디오를 기어 다니는 우스꽝스러운 풍경을 연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29일 밤 11시 채널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정은아가 이끄는 새로운 종합건강버라이어티 쇼 ‘나는 몸신(神)이다’는 직접 개발한 건강법을 통해 몸을 다스리는 데 성공한 ‘몸신’들의 건강비법을 소개하는 프로그램.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채널A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