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목드라마 ‘가면’, 주지훈 수애 애틋 입맞춤 “우리 다시 행복할 수 있을까요?”

입력 2015-07-30 10: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수목드라마 ‘가면’, 주지훈 수애 애틋 입맞춤 “우리 다시 행복할 수 있을까요?”

수목드라마 ‘가면’ 주지훈과 수애가 애틋한 입맞춤으로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29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가면’에서는 최민우(주지훈 분)와 변지숙(수애 분)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하룻밤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민석훈(연정훈 분)은 변지숙을 죽인 뒤 최민우에게 살인누명 씌우려는 계획을 세웠다. 이를 알아챈 최미연(유인영 분)은 몰래 변지숙을 살려 해외로 도피시키기로 마음먹었다.

이에 변지숙은 최미연에게 해외로 떠날 것을 약속했으나 최민우가 자신을 살해한 누명을 쓰게 됐다는 사실을 알고 도망쳐 나와 최민우를 찾았다.

변지숙은 경찰에 자수해 자신과 민석훈이 저지른 모든 일을 밝히겠다고 최민우에게 이야기했고, 두 사람은 이별을 앞둔 채 뜨거운 하룻밤을 보냈다.

최민우는 변지숙의 얼굴을 쓰다듬으며 “기억하겠다. 변지숙씨 얼굴. 우리 다시 행복할 수 있을까요?”라고 물었고, 변지숙은 “그럼요. 우린 그럴 자격 있잖아요”라고 답했다.

사진│SBS ‘가면’ 캡처, 수목드라마 가면 수목드라마 가면 수목드라마 가면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