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생, 의경 생활 마치고 연예계 복귀…김동완 소속사와 전속계약

입력 2015-07-30 10: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허영생이 30일 21개월간의 의경 복무를 마치고 전역한다.

30일 오전 서울지방경찰청에서 비공개 전역식을 가진 가수 허영생이 같은 그룹 SS501의 멤버 김형준과 신화 김동완, 가수 이영현, 배우 정소영, 윤태웅 등이 소속된 CI ENT와 전속 계약을 체결, 새 소속사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전역 후 활발한 연예 활동에 나설 예정인 것.

지난 2005년 6월 그룹 SS501로 데뷔한 허영생은 지난 2013년! 10월 말 충남 논산 훈련소에서 기초 군사 훈련을 거친 뒤 서울지방경찰청에 의경으로 입대해 21개월간의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 했으며, 전역과 동시에 같은 그룹 SS501의 김형준이 소속된 CI ENT와의 전속 계약 소식을 알리며 새 소속사와 함께 활발한 활동에 나설 것을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SS501 활동 당시 팀 내 메인 보컬로써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국내는 물론 아시아 각국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허영생은 2011년 발매한 솔 로앨범 ‘Let it go’로 그룹 SS501이 아닌 솔로가수 허영생으로서의 입지를 다졌으며, 뮤지컬 '삼총사', KBS2 드라마 '선녀가 필요해' 등 입대 전까지 뮤지컬과 드라마를 넘나드는 맹활약을 펼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후 서울지방경찰청에서 21개월간의 복무를 마치고 CI ENT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허영생은 오는 8월 말 국내 팬미팅을 통해 오랜만에 팬들과 뜻 ! 깊은 시간을 함께 하며 새 소속사에서의 첫 공식 활동에 나설 예정이며, 8월 국내 팬미팅을 시작으로 일본에서도 팬미팅을 개최하는 등 향후 왕성한 활동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의경 복무를 마치고 CI ENT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허영생은 오는 8월 4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국내 팬미팅 티켓을 오픈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