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리패키지 ‘Married To The Music’ 음반차트 주간 1위

입력 2015-08-10 10: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샤이니(SHINee)가 ‘Married To The Music’(매리드 투 더 뮤직)으로 음반차트 1위를 석권했다.

지난 3일 발매된 샤이니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Married To The Music’은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알라딘 등 각종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에서 일간차트에 이어 주간차트(8월 3일~9일)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기쁨을 누렸다.

이번 앨범은 기존 정규 4집 수록곡 11곡에 펑키 디스코 장르의 타이틀 곡 ‘Married To The Music’을 비롯해 ‘SAVIOR’, ‘Hold You’, ‘Chocolate’ 등 신곡 4곡을 더한 총 15곡으로 구성되었으며, 샤이니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어 국내외 음악 시장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샤이니의 신곡 ‘Married To The Music’은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에서 “K-POP 최고의 장점들을 살린 곡”이라고 호평, 국내는 물론 해외 음악 시장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K-POP 리더 샤이니의 위상을 입증시켰다.

특히 샤이니는 지난 주 KBS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신곡 ‘Married To The Music’의 무대를 선사, 신나는 음악과 세련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기도 했다.

한편, 샤이니는 ‘Married To The Music’으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