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 여리여리 시스루 자태…역시 ‘정글여신’

입력 2015-08-10 10: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글여신’으로 등극한 배우 남규리가 청량감 가득한 화보를 공개했다.

10일(월) sidusHQ 공식 트위터에는 “정글 여신의 여리여리하면서도 당찬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화보 비하인드 & 미공개 사진을 공개합니다. 이 사진 보고 단발로 자르고 싶은 분 모두 손!”라는 글과 함께 매력 넘치는 남규리의 사진이 업데이트 되었다.

공개 된 사진 속에서 남규리는 화이트 레이스가 돋보이는 시스루로 여성스러우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는가 하면, 의자에 앉아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사진에서는 우월한 각선미까지 드러내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이와는 달리 블라우스와 블루진 만으로 다 갖춘 듯 남심을 자극하고 있는 사진에서는 시크한 분위기와 함께 자유로운 포즈로 눈길을 끌고 있는 동시에 어울리기 힘든 단발을 완벽히 소화하며 단발병 유발자로 등극하기도.

특히 현장에서 남규리는 시종일관 밝은 표정으로 의욕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이어 쉬는시간에는 스태프들과 수다를 떨며 즐겁게 촬영을 이어나갔다는 후문이다.

이렇게 여리여리하면서도 당찬 매력으로 공개되는 사진마다 새로운 분위기로 또 한 번 팬들을 반하게 한 남규리는 금요일 밤 10시 SBS ‘정글의 법칙‘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ㅣsidusHQ 공식 트위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