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전쟁’ 역대급 19금(禁) 드라마, 최고 수위 자랑

입력 2015-08-17 13: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자전쟁’ 역대급 19금(禁) 드라마, 최고 수위 자랑

IPTV&케이블 VOD 전용콘텐츠 ‘여자전쟁’ 시리즈 중 최고 수위를 자랑하는 ‘비열한 거래’편의 베일이 곧 벗겨진다.

몸캠피싱이란 사회적 이슈를 다룬 에피소드 ‘떠도는 눈’, 소아성애자라는 파격적 소재의 ‘이사온 남자’ 편과 함께 공개되는 ‘비열한 거래’(작가 김필진 감독 노진수 제작 (주)베르디미디어)는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몸을 담보로 거래를 하게 된 한 여자의 고군분투 이야기를 담았다.

불의의 사고로 시력을 잃은 화가 남편 하림(이세창 분)을 위해 각막기증자를 찾아다니던 은혜(김선영 분)는 선뜻 각막을 주겠다는 대근을 만나게 된다. 그러나 대근은 각막을 기증하는 대신 그녀의 ‘몸’을 자신에게 줄 것을 요구, 대안이 없던 은혜가 그와 함께 수차례 관계를 이어오며 발생하는 일들을 풀어나간다.

특히 원하는 것을 얻고자 자의 반, 타의 반 자신의 몸을 주게 된 은혜의 가치관은 시청자들에게 충격은 물론 뜨거운 화두로 떠오를 것을 예감케 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비열한 거래’는 19금(禁)에 충실하며 ‘여자전쟁’ 시리즈 중 가장 노출이 많고 수위가 높다고 해 벌써부터 뜨거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역시 금방이라도 셔츠를 풀어헤칠 듯한 은혜의 자태와 상상의 여지를 주는 침대 위 대근과 은혜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상상력을 극대화시키고 있는 상황.

또한 배우들은 시각적으로 더욱 밀도높은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직접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등의 열의를 발산했다고.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배우들의 노력이 깃든 만큼 눈앞에 펼쳐질 섹시한 장면들이 한 여름 밤 시청자들을 잠 못 들게 만들 것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드라마 ‘쩐의 전쟁’, ‘대물’, ‘야왕’ 등의 원작가로 유명한 박인권 화백의 작품을 각색한 ‘여자전쟁’은 오는 8월 27일(목)에 공개되는 ‘IPTV 박인권화백 전용관’에서 즐길 수 있는 IPTV&케이블 VOD 전용콘텐츠. 대표적인 IPTV 서비스 KT올레,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와 케이블 VOD 서비스를 통해 방영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