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이덕화, 딸 이지현 앞에서 특급 애교 포착

입력 2015-09-04 13: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빠’ 이덕화, 딸 이지현 앞에서 특급 애교 포착

배우 이덕화가 앙탈을 부려 화제다.

이덕화는 SBS ‘아빠를 부탁해’에 새로 합류한다는 소식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가운데 이덕화 이지현 부녀가 최근 첫 촬영을 마쳐 그 내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1972년 공채 탤런트로 데뷔 이후 집에서 리얼한 일상을 처음으로 공개한 이덕화는 ‘한국의 제임스딘’이라 불릴 정도로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와는 달리, 막내딸 이지현 앞에서는 꼼짝도 못할 뿐더러 앙탈을 부리는 ‘딸바보’의 면모를 공개했다.

특히 누가 시키지도 않았는데 딸이 선물해 준 커플 운동화를 챙겨 신거나, 딸에게 잔소리를 들어도 실실 웃기만 하는 등 평소 브라운관의 이미지와는 상반된 행동으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그런 가운데 리얼리티 관찰 프로그램에 처음 출연하게 된 이덕화는 촬영을 위해 집안 곳곳에 설치된 카메라에 적응하지 못하고 어색해 했다. 특히 “난 리얼리티 예능에 제약이 많은 사람이다. 이경규, 조재현처럼 일어나자마자 바로 카메라 앞에 설 수 없다.”고 남다른 속사정을 가감없이 드러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덕화 부녀가 얼마나 리얼한 사생활(?)을 공개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덕화&이지현 부녀의 첫 번째 이야기는 6일 일요일 4시 50분 방송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