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 랩스타2' 캐스퍼 "키썸 가사 실수 하지 말라더라"

입력 2015-09-08 11: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래퍼 캐스퍼가 키썸의 당부를 언급했다.

캐스퍼는 8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된 Mnet '언프리티 랩스타2' 제작발표회에서 "가사 틀리지 말라더라"고 말했다.

그는 "시즌1 참가자인 키썸이 조언이라고 해준 말이 '가사 실수를 하지 말라'였다. 그런데 최근 가사 실수를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언프리티 랩스타2'는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출발한 '국내 최초의 여자 래퍼 서바이벌'. 매회 등장하는 대한민국 대표 힙합 프로듀서들이 신곡을 발표하면 이 곡의 녹음에 참여할 기회를 얻기 위해 출연진이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그리고 이 과정에서 출연자들은 다양한 미션을 통해 자신의 능력과 한계를 시험받게 되며, 여기서 살아남은 여자 래퍼만이 프로듀서의 신곡에 참여해 음원을 발표하게 된다. 총 11명의 여자래퍼가 대결을 벌이는 '언프리티 랩스타2'에는 유빈, 효린, 길미, 예지, 안수민, 캐스퍼, 키디비 등의 래퍼가 출연할 것으로 알려졌다. 또 지난 시즌에 이어 래퍼 산이가 MC로 출연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오는 9월 11일 밤 11시 첫 방송.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