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직속 선배 카라의 ‘미스터’ 완벽 재연한다

입력 2015-09-11 08: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 그룹 ‘에이프릴’이 DSP미디어의 직속 선배인 카라의 ‘미스터’ 무대를 선보인다.

오는 12일 2015 DMC 페스티벌 특집으로 진행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에이프릴이 한류 돌풍의 주역 카라의 ‘미스터’ 무대를 완벽하게 재연한다.

에이프릴은 젝스키스, 핑클, 카라, 레인보우 등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를 배출한 DSP미디어에서 6년만에 배출한 신인 걸그룹으로 소민, 채원, 현주, 나은, 예나, 진솔 6명으로 구성된 실력과 비주얼을 겸비한 신인 그룹이다.

에이프릴이 이번 무대에서 재연할 카라의 ‘미스터’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깜찍한 엉덩이춤으로 전 국민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곡으로 카라를 대표 한류 걸그룹으로 발돋움 하게 한 곡이다.

에이프릴은 연습생 시절부터 회사 직속 선배들인 핑클, 카라, 레인보우의 안무를 틈틈이 연습하며, 실력을 쌓아온 걸로 알려졌다.

지난 달 미디어와 팬들의 지대한 관심을 받으며 데뷔한 에이프릴은 음악방송은 물론 라디오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풋풋하고 신선한 매력을 발산. 무서운 속도로 팬덤을 키워나가며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하다는 2015년 가요계 신인 대전에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다.

‘대세돌’로 주목 받고 있는 에이프릴이 선보이는 카라의 ‘미스터’는 어떤 느낌일지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에이프릴은 꿈을 찾아 세계여행을 하는 소녀들의 소망을 담은 데뷔 곡 ‘꿈사탕’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활동 중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DSP미디어




뉴스스탠드